제 1조 예약 및 이용요금
  • -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이나 전화예약과 직접 방문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 예약후 3일 이내에 해당 결제계좌에 예약금을 납입한후 실명/입금자를 확인시켜 주셔야합니다.
  • - 예약금 확인과 함께 핸드폰이나 유선상으로 예약금확인을 해드리며 예약을 확정합니다.
  • - 서비스 이용요금은 서비스 종료시에 예약금 제외후 관리사에게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제 2조 서비스 범위
  • - 산모도우미119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산모의 빠른 회복과 신생아의 안전관리 그리고 간단한 가사일에 한하며 남편 이외의 가족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정과 서비스 요금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산모와 신생아에 관련된 부분과 직접 관련된 집안일을 중심으로 도와드립니다. 단, 집안청소는 산모방과 아기방 거실과 변기와 세면대 같이 간단한 청소를 해드리며 대청소, 베란다청소,씽크대,대형 이불빨래,손님접대 등 산후조리와 관련없는 가사일은 하지 않습니다.
제 3조 서비스기간 및 기간연장
  • - 서비스는 최소 1주이상을 기본으로 하며 2, 3주 단위로 예약을 받습니다.
  • - 예약후 3일 이내에 해당 결제계좌에 예약금을 납입한후 실명/입금자를 확인시켜 주셔야합니다.
  • - 서비스 기간연장은 만료일 5~10일전에 해당지점으로 연락을 주셔야 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지점의 서비스 진행사항이나 관리사분의 사정으로 인해 연장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서비스기간 단축과 취소
  • - 서비스 기간 단축은 가급적 미리 해당 지점으로 연락 주셔야 하며 근무하신 일수만큼 정산하여 관리사분에게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 - 산모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약을 취소할 경우 출산 예정일로 부터 2주이상 남았을 시 예약금 전액을 환불, 계약 후 24시간 이내 취소 시 예약금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단, 이용자 측의 귀책사유로 출산예정일 전 2주 이후로 또는 출산후 취소시 서비스 전체요금의 10%를 공제한 후 환불해드립니다. (예정일 2주전부터는 산후관리사 선정/대기 등 서비스를 위한 사전준비가 들어가며 이로 인한 회사 및 관리사의 손실부분을 감안한것입니다.)
제 5조 근무시간과 휴식시간
  • -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의 근무시간은 출ㆍ퇴근일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근무하며, 입주형은 산모님댁에 상주하여 24시간 서비스를 진행하며 토요일 오후 2시에 퇴근하여 다음날 일요일 오후 6시에 출근을 하여 근무를하게 됩니다.(단 휴무일은 상호협의하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 - 휴식 시간은 출ㆍ퇴근일 경우 근무시간중 1시간의 휴식을 갖고, 입주일 경우 근무시간중 1일 2시간의 휴식시간 및 외출 또는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제 6조 의료행위
  • -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는 산후조리를 돕는 협력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않으며 병원측에서 특별히 주위를 요하는 아기의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서비스 교체 및 중단
  • -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의 교체를 요구하거나 도우미가 갑작스런 감기 및 질병 발생시 다른 도우미로 교체할 수 있으며,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에게 산후조리와 관련없는 업무를 무리하게 요구하거나, 정상적인 산후조리를 할 수 없는 경우, 신변의 위협을 느낄경우 서비스를 임의대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도난 및 피해 발생
  • -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에 대하여 일방적인 의심, 추측, 착오,허위 등의 있을 수 있는 도난 신고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배상 및 책임을 질 수 없으나 문제 발생시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 신상 및 서류제시등 수사당국에 적극 협조할 것 입니다.
  • - 고가의 귀중품이나 중요한 물건은 별도로 관리를 하시여 분실의 오해나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권합니다.
  • - 산모신생아건강관리사의 부주의로 발생한 경제적 손실은 보험회사의 조사과정을 거쳐 신원보증보험의 범위 내에서 보상합니다.

※ 본 약관에 없는 사항은 관습 또는 일반적인 상식에 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