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지인분들과 맘카페 강력추천으로 산모119를 이용했습니다!! 아시는 분이 없어 프리미엄을 이용하고 무조건 좋으신분 보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김애숙 관리사님덕분에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경력이 35년 베테랑 이셔서 너무 신뢰가 갔습니다. 첫날 기저귀 갈이대랑 분유포트 등 정리정돈을 해주셔서 집에서 어떻게 육아를 해야할지 기본을 만들어주셨습니다! 매일 아침 일찍 오셔서 아기 깨끗하게 얼굴도 닦아주셔서 관리사님 있는 동안 아기가 너무 예뻐졌습니다. 아기에게 예쁜 말 많이 해주시고, 동요도 매일매일 불러주시고, 아기케어를 신경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관리사님이 오시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의지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아기랑 대화를 해야할지 몰랐는데, 관리사님의 아기에게 해주시는 예쁜 말과 예쁜 노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변변치 않는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들도 뚝딱 만들어주시고 예쁘게 차려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안일들과 아기케어를 완벽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아기 목욕시키는 법을 많이 배웠어요! 아기가 좋아하는 자세, 육아관련 팁들과 궁금해하는 것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2주가 너무 빠르게 지나갔네요 솔직히 관리사님 없는 혼자 하는 육아가 무섭네요!
나중에 둘째가 생기면 꼭 다시 김애숙관리사님 뵙고싶어요
관리사님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